꿈/꿈해몽

섬 나오는 꿈해몽 6가지

Anne010 2019. 4. 22. 19:56

우리나라는 서해와 남해안에 섬이 아주 많습니다. 섬마다 차이는 있지만 제주도나 사이판 같은 경우 섬이라는 자연환경 때문에 관광지로 유명한데요. 이러한 섬이 꿈에서 나왔을때는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꿈에서 섬은 혼자라고 느끼는 고독감이나 절망, 혼자있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냅니다. 또한 무의식을 상징하는 바다 위에 솟아난 땅이기 때문에 무의식에서 발전된 획기적인 아이디어나 탁월한 발상, 생각, 통찰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섬 꿈해몽


남극의 섬이나 빙산에 있는 꿈



이런 꿈은 편안한 생활을 동경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누구의 방해도 없이 생활의 근심없이 살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살고 있는 섬으로 가거나 거기서 사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두고 살고 싶다는 마음과 적당한 거리를 두고 일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암시합니다.


무인도에서 편안하게 쉬는 꿈



이 꿈은 직장이나 결혼, 가정생활 등에 지쳐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심신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경고를 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섬을 떠나는 꿈



이런 꿈은 앞으로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예지몽입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대한 기대감이나 불안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바다에 갑자기 섬이 생긴 꿈



이런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나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생각을 하게 될 징조로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아이디어나 생각은 유리한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섬이 바다 속으로 가라앉는 꿈



이 꿈은 의식과 무의식, 이성과 본능이 뒤엉킬 것을 나타내는 조짐입니다. 혼란과 격렬한 불안을 겪을 암시로, 주로 청년기에 많이 꾸는 꿈입니다.


호수 꿈해몽 6가지

강 냇가 꿈해몽 9가지

의사 간호사 꿈해몽 12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