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경찰관 분들은 사회에 꼭 필요한 분들이지만, 꿈에서 경찰을 보게 되면 괜히 무섭거나 불안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꿈에서 경찰이 나왔을 때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찰은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대상이기 때문에 꿈에서의 경찰은 문제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필요한 대상이기 때문에 문제가 해결됨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찰 꿈해몽


검문소에서 경찰관에게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



이런 꿈은 자신의 억압된 감정이나 억울함을 평소에 쌓아두고 사는 소심한 사람들이 주로 꾸는 꿈입니다. 오해를 받았다고 생각하면서도 자기 주장을 충분히 못하고 억울한 감정에 시달리거나, 또는 완벽주의자들이 자신의 정당함을 주장하고 싶은 욕구의 반영입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중인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할 것을 암시합니다. 마음이 매우 불안정하며 자신이 없고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잘못한 일이 없는데도 쫓기고 있다면 더욱 좋지 않은 꿈입니다.


경찰서에 연행되어 가는 꿈



건강이 좋지 않다는 암시를 하는 꿈으로 실제로 아프거나 병을 심하게 앓고 있는 환자는 죽을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건강문제가 아니라면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하지 못하는 나쁜 상황 때문에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경찰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런 꿈은 집안에 생각지도 않던 시비나 싸움, 소송 등의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질병에 걸릴 수도 있으며, 의도하지 않았으나 자신으로 인해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생기지만 시비는 가려질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서 범인을 잡는 꿈



이 꿈은 문제를 찾아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근심거리가 해결되고 돈이나 사업문제로 곤란을 겪던 상황에서 벗어남을 암시합니다.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완쾌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경찰관과 같이 밥을 먹는 꿈



이 꿈은 병에 걸리거나 법정, 혹은 경찰서에 출입할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별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기지만 심각한 일이 아닐 수 있으므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는 마음속의 어떤 불안이나 억압된 심리의 표출일 수도 있습니다.


길에 경찰이 있는 것을 보는 꿈



꿈속에서 경찰을 봤다면 교통사고가 생기거나 본의 아닌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비거리에 휩쓸린 친구나 주변사람의 소식을 접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찰이 범인에게 총을 쏘아 맞히는 꿈



문제를 해결하는 경찰이 문제의 원흉을 암시하는 범인을 저격했으니 모든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고민하던 문제가 한순간에 풀리며,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 관련된 일로 상당기간 골치를 썩이던 문제가 있었다면 의외로 간단하게 풀릴 수 있습니다. 혹은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도움을 주거나 잊어버렸던 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경찰이 호출장을 주거나 문서에 도장을 받아 가는 꿈



이런 꿈은 집안 식구 중의 한 사람, 혹은 자신이 병에 걸리거나 시비거리에 휘말려 경찰서 출입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중병환자가 있다면 죽음을 암시하기도 하며, 대체로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자신이 비밀경찰이 되어 범인을 추적 중인 꿈



이 꿈은 단순히 당신의 불안이나 걱정, 기우일 수도 있고 특정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주위 사람들 혹은 배우자나 애인을 믿지 못하고 의심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는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골똘히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건축가 목수 꿈해몽 10가지

개구리 두꺼비 꿈해몽 8가지

거북이 자라 꿈해몽 5가지


'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대 군인 꿈해몽 15가지  (0) 2019.11.19
곰 새끼곰 꿈해몽 8가지  (0) 2019.11.15
얼음 고드름 꿈해몽 12가지  (0) 2019.05.05
건축가 목수 꿈해몽 10가지  (0) 2019.04.28
개구리 두꺼비 꿈해몽 8가지  (0) 2019.04.24
거북이 자라 꿈해몽 5가지  (0) 2019.04.23

+ Recent posts